반응형

 

갤럭시 테블릿pc를 잘 쓰다가 갑자기 화면이 먹통이 되어 버렸다.

 

그래서 여기저기 아무리 눌러봐도 반응 무....

 

그런데 중안재난대책본부에서 오는 메시지는 삑~~삑~~하면서 소리가 난다.

 

갤럭시 테블릿pc 화면은 안보이는데 소리는 나는 현상...

 

 

 

인테넷을 다 뒤졌는데 특별한 방법이 안보인다.

 

뚜껑을 열면 가능하겠는데 막상 뚜껑열려고 하면 부담이 된다.

 

기구가 없어서 열려면 필연적으로 손상이 있을 것 같다.

 

 

 

그런데 인터넷 한 군데에서 갤럭시 테블릿pc 심폐소생술을 해보라고 했다.

 

사람도 아닌 기계한테 무슨 심폐소생술?

 

그런데 다른 방법도 없고 내일 삼성전자 서비스센타에 갈거니까

 

속는 셈 치고 한번 해 봤다.

 

 

 

처음에는 별 무소식이더니 두번째 하니까 갑자기 충전 번개표시가

 

나타나더니 바로 되었다.

 

이런 ㅋ~~~~~~~~

 

정말 심폐소생술로 회생 시켰다.

 

 

 

이런 사이트를 많이 알리려고 댓글을 달려고 봤더니 일반적으로 쓰는 포탈이 아니라

 

개인 홈페이지여서 댓글 달기도 쉽지 않았다.

 

그래서 할 수 없이 링크를 걸고 내용을 많은 분들이 알게 하려고

 

제 블로그로 옮겨오게 되었다.

 

뒤에 오시는 분들... 혹시 도움을 받으셨다면 많이 알려주세요...

 

 

 

 

클라이언트 바로가기

<클라이언트 스냥이 님이 쓰신 글> 옮겨왔습니다.

 

저도 반신반의 했는데...

 

진짜 되었어요. 

 

한번 시도해 보세요.. 진짜 신기할겁니다.ㅎ

 

정보가 유익했나요? 도움이 되었다면 공감, 댓글, 광고 등에 터치 한번 부탁해요...

728x90
반응형
Posted by 이방인야초